Thursday, February 27, 2014

contoh surat lamaran kerja bank bri

contoh surat lamaran kerja bank bri 다음과 같습니다 교육자 또는 교사 등의 일자리를 적용 할 당신을 위해 참조 할 수 있습니다. 선생님이되고 싶은 참으로 많은 사람들 , 특히 공무원 . 위치를 얻을 인해 자신의 생활에 번영 을 가져다 믿었다. 실제로, 정부는 기본 급여 및 기타 수당 을 제공하여 공무원 의 상태가 교사 복지를 제공합니다.

당신은 살아있는 아래 Lamara 샘플 편지 를 복사하고 당신이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이 당신이 원하는 학교 기관에서 교사 로 인정 될 수 있도록 지원 파일 첨부 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. 당신이 교사로 적용 을 계획하고 있다면 , 당신은 참고로 아래의 샘플 표지 를 볼 수 있습니다.

관련하여 ,
다음과 같이 본인은 나의 개인 데이터 로 ,씨 / 부인 리드 에서 학교 교사 의 급여 가되는 작업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:

이름 : 사 비어 알 아산 S.Pd
장소 및 생년월일 : 베라 , 1985년 3월 15일
성별 : 남성
종교 : 이슬람
최종 학력 : S-1 영어과
주소 : Jl . 로즈 골목 , 91 Banyuwangi의

상기 내용을 토대로 , I 씨 / 부인 오늘 이끌어 학비 에 교사가 하는 일 에 적용 하는 것입니다. 당신의 고려 사항 을 위해, 나는 묶으

1. 마지막 졸업장 1 장 의 사진 복사
2. 성적증명서 1 매 의 사진 복사
3. 신분 카드 1 장 구직자 의 사진 복사
4. ID 카드 1 매 의 복사
5. 사진 크기 3 × 4cm 2 개

그래서 난 , 진실 이 커버 레터 를 작성 하여 관심과 씨 / 부인 의 지혜를 나는 많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.

 쉽고 매우 실용적인 그렇지? 그냥 복사 확실히 문서 위의 유지하고 당신은 당신이 가고있는 기관에 보내 즉시 학교에 대한 새로운 작업 응용 프로그램 편지 를 가질 수 있습니다. 잘만 성공 이상 행운 employess가 작업 응용 프로그램 편지 샘플 교사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